KT 모바일고객센터 입니다

KT 모바일 고객센터 입니다

올레 KT 통신사를 이용하는 고객분은 쉽게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기 어렵습니다. 홈페에이지 메인 어디에도 고객센터의 전화번호가 눈에 띄지 않네요 올레 KT는 한국통신 업체입니다. 핸드폰에서 국번없이 114를 누르시면 메인 고객센터로 안내되는데, 빠른 처리를 위해서 서비스별 안내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KT 모바일고객센터


 

 

서비스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인터넷 /PC 관리는 닥터 02-3470-2911 로 전화를 바로 하시면 되고 , 상품별 서비스 4G wiBro관련은 080- 000-1472 로 하시면 바로 연결이 됩니다.

혜택 및 포인트 문의는 080-2580-111 로 하시면 됩니다.

올레 서비스  고객센터


 

 

스마트 폰 이용하시는 고객님께서는 핸드폰으로 114를 누르시면 ARS가 나오는데요

핸드폰이 아닌 일반 전화로 이용하실 경우 1588-0010(유료) 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1번 요금 및 납부 안내

2번 요금제, 부가서비스,올레클럽, 로밍

3번 분실정지, 단말기 보험, 통화품질, AS안내

4번 유서상품, 와이브로,유선무선상품 동시문의

0번 상담사 연결 입니다.

요금제에 관련된 문의를 하기위해 상담사 연결이 필요하시다면 114 > 2 ( 요금제, 부가서비스,올레클럽, 로밍) > 0 번(상담사 연결)을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8시 까지 입니다.

스마트폰 일반폰 고객


 

 

회원이 아닌 비가입자 고객분께서는 1588-0010 으로 전화를 하시면 됩니다.

번호는

1번 핸드폰 신규가입, 번호이동

2번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3번 와이브로

4번 미환급금, 해지고객

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가입자 고객

이용 시간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 이며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