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계정찾기

카카오톡 계정찾기 입니다

폰을 초기화 하거나 새로 설치 했을 때 카카오톡을 항상 자동로그인 하셨던 분이라면 카톡 계정을 잊어 버릴수 있습니다. 요즘엔 거의 ID 저장등의 기능이 있어서 별도로 계정을 입력하거나 하지 않기 때문에 잊어버리기도 하지요 카카오톡 계정 찾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계정찾기


 

 

검색창에 카카오톡이라고 검색하고 결과가 나오면 클릭해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검색


 

 

카카오톡 홈페이지 입니다. 우측 상단에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톡 홈페이지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오른쪽에 계정을 입력하고 로그인 할 수 있는 입력 박스와 로그인 버튼이 보이는데 그 밑에 카카오계정 찾기를 클릭합니다.

로그인 페이지


 

 

카카오계정 확인방법 페이지입니다.  카카오계정 찾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참고로 카오 계정 확인 방법은 카카오톡 > 더보기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스토리 > 더보기 > 프로필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계정 확인 방법


 

 

카카오계정 찾기 화면입니다. 전화번호로 찾는 방법과 카카오 회원번호로 찾는 방법이 있습니다.

프로필 또는 아이디로 찾을 수 있는데요

프로필 이름 또는 아이디를 입력 하시고 가입 시 전화번호를 입력 후 카카오 계정 찾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연동된 게임을 하신적이 있으시면 카카오 회원번호로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을 실행 후 설정 혹은 더보기를 보시면 카카오 회원번호(앱센터 ID)가 있습니다. 그 값을 우측 카카오 회원번호로 찾기 입력박스에 입력 후 카카오 계정 찾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전화번로 카톡계정찾기

 

정보를 입력 후 찾기 버튼이 클릭되고 입력된 정보와 일치하면 해당 카카오 계정을 가입일자와 함께 알려줍니다.

입력한 정보와 일치하는 카톡계정

이상 카카오톡 계정 찾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