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회원가입

최신 바이두 회원가입

예전에 회원가입하려면 퍼즐도 끼워맞춰야 하고 국번선택을 나라에 맞게 설정해서 인증번호를 받는 형태였는데 회원가입 방법이 조금 변경되었네요. 홈페이지 메인도 조금 바뀐것 같구요. 그럼 바이두 회원가입 방법에 대해 소개 드리겠습니다.

검색창에 바이두 클라우드 라고 검색합니다. 바이두만 검색하면 회사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꼭 클라우드까지 검색 후 해당 사이트를 클릭해주세요

바이두 클라우드


 

 

전에 우측 상단에 있던 로그인 버튼이 없어지고 Q마크 안에 회원가입 버튼이 생겼습니다.

우측하단에 표시된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바이두 회원가입


 

 

회원가입 페이지 인데요 처음에 아이디를 입력 합니다. 이미 사용중인 아이디가 있을 경우 추천하는 다른 아이디가 나옵니다. 

핸드폰 번호 항목은 처음 +82 10 까지 입력 후 010 을 제외한 핸드폰 국번 부터 입력 합니다.

내 핸드폰 번호가 010-1234-5678 이면 +82 01 1234 5678 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문제가 오는데요  문자 받은 코드를 밑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는 최소 6자리에서 최대 12자리까지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력이 다 되셨으면 등록 버튼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 입력


 

 

가입이 성공적으로 되면 튜토리얼이 나옵니다.

그냥 한번 보시거나 우측 상단 x 버튼을 클릭하시면 튜토리얼이 종료 됩니다.

튜토리얼


 

 

이제 사용하시기만 하면 되겠네요 ^^ 참고로 메뉴가 어려우면 구글번역에 url 을 입력하시면 번역된 사이트로 나옵니다.

클라우드 사용

이상 바이두 클라우드 회원가입에 대해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