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업데이트 입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업데이트 입니다

윈도우에서 동영상을 볼때 많이 사용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중 하나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입니다.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는데다가 무료라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서비스팩,핫픽스등은 없데이트를 통해서 하는데 미디어 플레이어는 별도로 해야 합니다.

그럼 윈도오 미디어 플레이어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마이크로 소프트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합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17946/windows-media

사이트에 접속하면 화면 중간에 Windows Media Player 받기를 선택합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업데이트


 

 

운영체제별 플레이어 버전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나와 있습니다. 요새는 Windows Media Player 12버전이 최신입니다.

윈도우 10에는 기본을 설치되어 있으며 윈도우 8.1 이하 버전에서만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 혹시 Windows 7은 스크롤을 좀더 내리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방법 중 미디어 기능 팩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운영체제별 플레이어 버전과 다운로드


 

 

운영체제별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언어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이제 원하는 다운로드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 시스템 종류에 맞게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파일 으름 선택에서

64비트는 파일이름 끝에 -x64.mus 로 끝나는 첫번째 를

32비트는 파일 이름 끝에 -x86.msu 로 끝나는 두번째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혹시 사용하고 계시는 비트 종류를 모르시면 아래 사이트를 참고하세요

 http://lovepw.tistory.com/55

선택을 하시고 우측 하단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시스템 종류에 맞게 다운로드


 

 

브라우저 하단에 파일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열기를 해서 바로 설치를 하거나 저장후 설치진행을 하시면 업데이트 됩니다. 혹시 다운로드 바가 나오지 않는경우 Click here 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파일 다운로드

이상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업데이트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