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문자 메시지 입니다

무료 문자 메시지 입니다

요즘 컴퓨터를 이용해서 문자를 많이 보내는데요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에서는 기본적으로 문제 메시지를 보낼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통신사것만 되는데요 인터넷 사이트에서 무료로 문자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이 있어 소개드립니다.  쏜다넷이란 사이트 입니다. 단체 문제 보내기로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xonda.net/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회원가입 부터 해야 하는데요 계정이 있으 신분은 로그인을 하시고 없으신 분은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무료 문자 메시지


 

하단에 모두 동의를 클릭하시고 우측에 개인회원 가입을 선택합니다.

쏜다넷 문자 메시지


 

회원가입을 하기 위해 본인 인증을 해야 하는데요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 인증이 있습니다. 전 휴대폰 인증으로 해보겠습니다.

휴대폰 인증 하기


 

휴대폰 본인확인 통신사 선택 팝업창이 뜹니다. 사용하고 계신 통신사를 선택하시고 인증을 해주세요

통신사 선택


 

인증이 끝나고 로그인 정보를 입력 합니다. 아이디, 비번 등을 입력 후 회원가입을 클릭해주세요

회원가입정보입력


 

회원가입이 되셨으면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 시도


 

상단 메뉴중 전송하기 버튼을 선택하시고 무료문자를 선택합니다.

전송하기 무료문자


 

문자를 보낼수 있는 작은 창이 하나 뜹니다. 80자 까지 입력 할수 있으며 사용 후 12시간 이후 재충전이 됩니다.

다만 아쉬운점이 무료 문자라서 그런지 쏜다넷 이란 문구가 내용 뒤에 자동으로 삽입됩니다. 

이미 언급드렸지만 사용하고 계시는 통신사사이트에서 무료메시지 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KT 무료 메시지 전송 방법 : http://lovepw.tistory.com/234

SK 메시지 전송 방법 : http://loveuceci.tistory.com/376

앗 LG 전송 보내는 방법이 없네요 속히 업데이트를 해야겠네요

이상으로 무료 문자 메시지 전송하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