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2010무료설치-다운로드

한글2010 무료설치-다운로드

한글 프로그램 많이 사용하시죠 정식 라이선스가 있으면 당연히 정식버전을 설치해서 사용하는데 라이선스가 없으면 10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체험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하면 다운로드 사이트가 많은데요 아무래도 보안도 그렇고 바이러스도 그렇고 한컴오피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것이 가장 안전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해서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ww.hancom.com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깔끔한 디자인의 메인화면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한글2010 무료설치


 

무료설치파일을 다운받기 위해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본문에 한컴오피스 NEO가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한컴오피스 NEO 선택


 

한컴오피스 NEO 페이지 입니다. 홍보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동영상 보기도 있구요. 제품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브로슈어 메뉴도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받기 위해 체험판을 클릭합니다.

인터넷익스플로러로 접속시 다운로드가 바가 생기는 데요 파일 사이즈가 1.91GB로 큽니다. 바로 실행보다는 저장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받으신 후 설치하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설치 파일 다운로드


 

다운로드 완료 후 파일을 실행합니다.  한컴오피스 NEO 체험판 시작 화면이 나옵니다. 다음버튼을 클릭하셔서 설치를 진행합니다.

한컴 오피스 설치


 

설치가 진행됩니다. 파일을 복사하고 설치도 진행되니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컴퓨터 사양에 따라 시간이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설치 진행


 

설치가 종료되면 아래와 같은 설치 완료 화면이 나옵니다. 우측 하단에 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한글 설치 완료


 

환경 설정하는 화면인데요 기본값으로 설정할지 사용자가 직접 폰트나 다른 옵션들을 설정할 지 선택하는데요

나중에 변경도 가능하고 기본값으로 설정해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기본값으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기본값으로 설정


 

설치가 완전이 완료되었습니다. 정상적으로 제품을 사용하시려면 재부팅 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예를 클릭해서 재부팅을 진행합니다.

설치 완료 후 재부팅


 

이제 원하시는 한글이나 한쇼 그리고 기본으로 설치되는 한컴타자연습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한컴 오피스 프로그램 실행

이상 한글 2010 무료 설치 다운로드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