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무료TV 입니다

종편포함 실시간 무료TV 보기 입니다

회사에서 야근을 하거나 집이 아닌 다른 장소에 있을 때 tv를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한일전 같은 스포츠는 꼭 봐야 하는데 컴퓨터만 있고 tv가 없을 경우 컴퓨터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무료로 볼수 있습니다. 공중파인 MBC, SBS, KBS 는 물론이고 종편 방송까지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뉴스를 꼭봐야 하는 JTBC 뉴스룸도 실시간으로 한번에 볼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실시간 TV를 보기위해서 아래 바로가기 주소를 클릭합니다.

실시간 무료TV

사이트에 접속하면 본문에 실시간 TV모음이 있습니다. 공중파, 에브리온 TV, JTBC, 티빙이 보이네요

우선 공중파 방송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KBS, SBS, MBC 를 클릭해주세요

종편포함 실시간 무료TV 보기


 

공중파는 각 방송사마다 무료 방송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다만 로그인해서 해당 프로그램을 찾아가거나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요 하지만 여기선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방송을 클릭하시면 로그인 없이 바로 연결 됩니다.

공중파 방송 클릭


 

먼저 KBS1 TV 입니다. 화질이 괜찮게 나옵니다. 끊김현상도 없이 잘나옵니다.

KBS1 TV 실시간


 

KBS2 방송 입니다. 광고 방송중인가 보네요

KBS2 TV 실시간


 

MBC 입니다. 드라마 도둑놈도둑님을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가 맞나요? ^^ 처음 보는 드라마제목이네요

 

이렇게 3개 방송사 채널이 문제 없이 깨끗하게 실시간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MBC 공중파 방송


 

이번엔 TVING 를 보겠습니다. tving를 선택해주세요

TVING 채널


 

ocn, tvN 등의 채널이 보입니다. tvN에서는 현재 뇌섹시대 문제적 남자가 방송중입니다.

티빙 무료 채널


 

tving는 로그인을 해야 볼수 있는 채널입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1분 30초간 미리보기가 나옵니다.

로그인전 미리보기


 

SNL을 클릭해하면 해당 프로그램 방송을 시청하실수 있습니다.

SNL 무료 방송


 

이번엔 JTBC 방송을 보겠습니다. 예전엔 MBC 뉴스를 시청했었는데 지금은 당연히 JTBC 뉴스룸을 시청합니다. ^^

종편 방송


 

JTBC 실시간 방송보기를 클릭하면 에브리온 TV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N,MNET, OCN은 저작권 문제로 방송이 안되거나 유로채널로 변경되었습니다.

JTBC 실시간 방송


 

에브리온 TV가 잘 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브리온 TV 채널

실시간 TV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채널에 따라 로그인이 필요한 채널도 있지만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이상 실시간 TV보는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