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 입니다

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 신청 입니다

피치 못할 사정으로 술을 조금 마신 뒤 운전을 하고 음주운전 단속으로 인해  면허가 취소되면  다시 면허를 신규로 발급해야하는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도로교통공단에서 하는 교육을 이수 해야 합니다.  음주운전 면허취소 교육 신청 방법은 도로 교통공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 할 수 있습니다.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이 도로 교통공단이라고 입력 후 검색이 되면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이버 검색


 

홈페이지에 접속했으면 중간 즘 운전면허 취소/정지 운전자를 클릭합니다.

도로교통공단


 

신청하기 전에  면허 취소가 교육이수과정을 잠시 봐주세요  교육 때는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교육수강료를 납부한 뒤 교제와 수강 번호표를 교부 받아서 지정된 강의실에서 수강하시면 됩니다.

운전면허취소자 과정


 

교육 예약 창이 나오면 해당하는 반을 선택합니다. 음전면허 정지자와, 취소자는 다르니 확인하시고 신청하세요

면허 취소자 교육

 


 

개인 저오 동의 창이 나옵니다. 모두 동의를 하시고 다음단계 버튼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 동의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날짜, 장소를 선택하면 되는데요  먼저 교육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각 지역을 클릭하면 교육장 목록이 나옵니다. 교육장 선택 후 날짜를 클릭하시면 현재 몇명이 지원했는지와 시간이 나옵니다. 클릭해주세요

교육장 선택


 

예약하기 버튼이 보이시면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예약하기


 

주민등록번호 부터, 성명, 휴대폰 번호등을 입력 후 예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꼭 신분증을 지참하시고 교육시간 이전에 입실하세요 

교육 주의사항

 예약 접수가 완료됬습니다.   해당 날짜에 교육을 수강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