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입니다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인터넷익스플로러 8, 9 등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7이나 윈도우 8을 사용하면서 아직까지 최신버전은 11로 업데이트를 하지 못하신 분들이 많은데요. 보안상에나 여러가지 이유로 업데이트를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번시간엔 아주 간단하고 쉽게 Internet Explorer 11로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시고 상단 메뉴 중 도움말을 선택합니다.  서브메뉴가 나오면 온라인 지원을 선택해주세요 혹시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Alt 키를 눌러주시면 메뉴가 보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지원센터 사이트 입니다. 본메뉴 중 다운로드 찾기를 선택합니다.  

다운로드 찾기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면 인기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그 중 브라우저를 선택해주세요

 

이 브라우저 메뉴에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업데이트, 서비스 팩, 핫픽스, 누적 보안 업데이트 등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기 다운로드 카테고리


 

메뉴 즁 Internet Explorer 11 for Windows 7 을 선택합니다.

혹시 메뉴 중 보이지 않으면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Internet Explorer 11 for Windows 7

Internet Explorer 11 for Windows 7


 

저는 이미 인터넷 익스플로러11을 사용중이라서 아래처럼 나오구요 11을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1. IE를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

2.  Windows 업데이트 설정

3. Offcie Online으로 무료로 로그인 하고 공동 작업하기

 

등의 메뉴가 보일겁니다. 첫번째 나오는 IE를 기본 부라우저로 설정을 선택하시면 업데이트가 진행 됩니다.   

익스플로러 11 다운로드

이상 인터넷 익스플로러 11 업데이트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