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Stream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빠르게 향상 하기

스팀 Stream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빠르게 향상 하기

배틀그라운드나 다른 게임을 다운로드할 때 스팀을 이용하는데요. PC방 같은 경우 인터넷 속도도 빠르고
항상 최신버전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업그레이드 신경 쓸 필요 없이 바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집에서 스팀 게임을 할 경우 집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속도가 빠른데도 불구하고 다운로드 속도가 느린데요
스팀에서 옵션을 설정해야 합니다.

스팀 실행 후 왼쪽 상단의 [Stream]을 클릭해주세요

메뉴에 하위 메뉴가 열리면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좌측 메뉴 중 [다운로드]를 클릭해주세요

우측 다운로드 화면에서 다운로드 지역이 보통 "대한민국-서울"로 되어 있는데요. '일본-도쿄"로 변경합니다.
한 서버에 몰리게 되면 다운로드 속도가 느리게 되기 때문에 다른 국가로 변경해서 속도는 높이는 겁니다.





대역폭을 제한 없으므로 하거나 대역폭을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집에 인터넷 환경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무조건 제한 없으므로 해서 빠르지는 않다는 겁니다.

[다음 대역폭으로 제한] 체크 해제 합니다. 


 



제한을 "500kb~ 11000kb" 정도로 설정하시고 다운로드 해 봅니다.

두 개의 속도를 비교해서 빠르게 다운로드되는 설정으로 진행하세요


 


왼쪽 메뉴 중 [인터페이스]를 클릭합니다. 인터페이스 화면이 나오면 [日本語(일본어)를 선택합니다.

인터페이스 화면으로 이동하면 스팀에서 사용할 언어를 선택하시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그곳을 "日本語(일본어)"로 변경합니다.

다운로드 시 언어 체크까지 하기 때문에 다운로드 중에는 임시로 일본어로 변경해서 다운로드합니다.
변경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스팀 재시작을 해야 한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STEAM 다시시작] 버튼을 클릭해서 스팀을 재시작 합니다.
스팀이 다시시작 후 다운로드를 하시면 좀더 빠른 속도로 다운로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다시 한국어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팀 Stream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빠르게 향상 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