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믄은행 사이트 많이들 이용하시는데요 간혹 인터넷 뱅킹 비밀번호가 생각이 안날 때가 있습니다.
비번이 뭐지! 하면서 이것저것 넣어봐도 틀리게 되면 결국 비밀번호 3회 오류에 걸려서 로그인을 할 수 없게 됩니다.
기존에는 은행에 직접 방문해서 처리를 해야 했는데 이제는 온라인에서 사용자 정보를 입력해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비밀번호 3회오류 해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 3회 오류 해제 |
국민은행 사이트로 진입합니다.
상단 메뉴 중 개인을 클릭합니다. ▶
개인화면으로 로딩이 되면
상단 메뉴중 뱅킹관리를 클릭합니다. ▶
중간에 사용자암호 3회 오류해제를 클릭합니다. ▶
사용자 암호를 정확히 알면 아래 화면에서 ID, 사용자암호,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됩니다.
하지만 사용자 암호를 모르는 경우 사용자암호를 모를는 경우 버튼을 클릭합니다. ▶
ID 와 생년월일을 입력 하고 다음을 클릭해서 진행합니다. ▶
만약 사용자 ID 까지 모르는 경우
ID 조회 탭을 클릭하고
성명과 생년월일을 입력해서 조회를 하시면 ID를 알 수가 있습니다. ▶
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