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Excel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엑셀 Excel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엑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여러 문제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엑셀에는 외부에 있는 데이터를 불러와 표시할 수 있는데요.

작업 중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가 발생할 때가 있습니다.
이는 DDE  교환 시 문제가 발생합니다.

DDE는 외부에서 데이터를 동적으로 데이터 교환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환율정보, 주식 등 실시간으로 변경되는 데이터를 가져올 때 많이 사용합니다.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엑셀 실행 후 좌측 상단 [파일]을 선택합니다. 파일 화면으로 이동하면 좌측 메뉴 중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Excel 옵션 창이 열리면 좌측 범주 중 [고급]을 선택합니다




고급 화면으로 이동하면 일반 항목에 [DDE(동적 데이터 교환)를 사용하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 무시]
체크 해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창을 닫아 주세요




이제 다시 데이터 조회를 하면 정상적으로 가져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셀 Excel 프로그램으로 명령을 전송하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