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 동영상 만들기

알씨 동영상 만들기

여행을 가면 이쁜 배경을 뒤로하고 사진들을 많이 찍는데요 그때의 기분도 느끼고, 사진으로 추억을 간직해서 나중에 여행갔을 때의 사진을 다시 보면서 그 추억을 떠올리고는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그 추억을 영상으로 만들어서 전해준다면 더할나위없이 감동을 느낄 겁니다. 사진에 마음을 전할 자막을 넣고 잔잔한 음악까지 흐린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동영상을 만드는 법을 소개해 드리니 이쁘게 만들어서 마음을 전해보세요^^

네이버 검색창에 알씨로 검색해서 다운받은 후 설치하세요 설치방법은 비교적 간단해서 어려지 않게 설치할 수 있을 겁니다. 다만 설치 하단에 있는 제휴 프로그램을 제외하고 설치하세요^^

알씨를 실행 시키면 아래와 같이 이미지가 있는 폴더로 이동합니다. 저는 사진 대신 꽃으로 해보겠습니다.

알씨 동영상 만들기


 

동영상을 만들 이미지들을 모두 선택 하시고  추가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미지 선택후 동영상 버튼을 클릭해도 소용없습니다. ^^

그럼 좌측 하단에 선택된 이미지들이 나열됩니다.  그리고 나서 동영상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사진 보관함 추가


 

동영상 만들기 화면입니다. 배경음악을 넣어 볼까요 +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경 음악 추가


 

배경음악이될 음악 파일을 선택합니다.

배경음 선택


 

배경음악이 선택되면 우측 상단 상세 꾸미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제 세부적인 작업에 들어갑니다.

상세 꾸미기


 

이제 자막을 넣을 건데요 사진에 들어갈 자막을 넣어주세요 이곳에 전하고 싶은 말을 넣어도 좋습니다. ^^

폰트나 폰트 컬러 크기, 위치등을 설정할 수 있어요

동영상 자막 삽입


 

디자인 탭을 클릭하시면 배경과 액자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배경이나 액자테마를 클릭하시면 테마가 다운됩니다. 

이미지에 자막을 삽입 하셨으면 하단 썸네일에 T 자가 표시 됩니다.

배경 및 액자


 

이번엔 효과를 넣어보겠습니다. 효과탭을 클릭하시고 이미지가 변견할때 다음 이미지를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선택을 해보시고 좌측 큰 이미지 아래 재생버튼을 클릭하시면 미리보기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 되셨으면 간편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효과 적용


 

만들기 화면입니다. 동영상 파일명을 지정해주세요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 파일이 만들어 집니다.

크기나 품질을 원하시는 대로 선택하세요

동영상 생성


 

만들기 화면입니다. 동영상 파일을 만드는 진행사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영상 만들기 진행


 

동영상 파일이 만들어 지만 완료 화면이 나옵니다.  동영상 파일 재생시간과 화면, 사이즈등이 나옵니다.

동영상이 저장되었습니다

동영상 열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동영상이 열리고 폴더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폴더가 열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