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실버요금제 입니다.

어르신이 사용하는 SK 실버요금제 입니다

요즘 지하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이 어르신분들이 많이 통화를 하는것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그 만큼 어른신들도 당연히 핸드폰을 가지고 다니신다는 거지요. 이런 분들 위해 어르신들을 위한 요금제가 있는데요 바로 SK 뉴실버 요금제 입니다. 기본료가 저렴하고 통화비도 비싸지 않아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요금제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르신 요금제


 

 

월정액 10,000 이 안되는 9,900원에 음성, 영상 통화가 30분 무료에 SMS는 80건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리고 회선 하나를 지정할 수 있는데요. 지정된 회선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뉴실버요금제


 

 

통화량이 그렇게 많지 않고 발신보다는 수신을 많이 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상품인것 같습니다.

주요혜택


 

 

통화를 많이 하게 되는 때가 생길 수도 있는데요  무료 통화가 제공되는 30분이 초가되면 2.2 원이 되고 , 다시 100분 초과를 하게되면 그때는 3.19원이 됩니다. 

 

100분 까지는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니 부담도 적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부모님이 100분을 자주 초과하신다면 요금제 변경을 고려하시는것이 좋을거라 생각됩니다.

무료통화 초과시


 

 

요금이 저렴하기 때문에 가입 조건이 있는데요 만 65세 이상 1인 1회산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해지후 1개월내에는 재가입도 불가합니다.  참고하세요

가입 조건 및 제한

 

이상 어르신 요금제, 실버요금제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지금 사용하시는 요금제와 한번 비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