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해결

인터넷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해결 방법 입니다

인터넷을 하다가 갑자기 인터넷에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인터넷이 안될 때가 있습니다. 원인은 특정사이트에서 악성코드로 인해 브라우저가 이상해 질 수도 있고 윈도우 업데이트 충돌로 인해서도 그럴 수 있습니다. 어쨌든 인터넷 오류 문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 플로러를 실행 하시고 우측 상단 설정 아이콘을 클릭 후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인터넷 옵션 창입니다.  일반 탭에서 검색 기록 내에 있는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옵션


 

 

검색 기록 삭제 창이 뜨면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웨사이트 파일, 쿠키 및 웹사이트 데이터 부분에 체크를 하시고 삭제 버튼을 클릭합니다.

 임시 인터넷 파일 및 웨사이트 파일


 

 

다시 인터넷 옵션창에서 보안탭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 후 하단에 사용자 지정 수준 선택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에  값이 변경 될수도 있어서 초기값으로 돌리려는 겁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보안 설정 창이 뜨면 원래대로 버튼을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원래대로


 

 

인터넷 옵션창 보안 - 제한된 사이트 선택 후 - 사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한된 사이트


 

 

이곳에 제한된 사이트로 접속할 페이지가 있으면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모든 웹사이트 항목을 선택 후 제거 버튼 클릭합니다.

사이트 제거


 

 

고급 탭을 선택 후 고급 설정 복원 버튼을 클릭 하시고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고급 설정 복원


 

 

기본 설정 복원창이 뜨면 개인 설정 삭제 항목에 체크를 하시고 시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개인 설정 삭제


 

 

기본 설정  복원을 처리하면서 항목들을 초기화 합니다.

기본 설정 복원


 

 

혹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올 경우 모든 인터넷 익스 플로러를 닫으신 후 원래대로 버튼을 다시 클릭해주세요

익스플로러 모든 창 닫기

이상으로 페이지에 오류가 있습니다. 라고 메시지가 뜰 때 해결 방법을 소개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