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팝업차단해제

크롬 팝업차단해제 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할 때 브라우저를 통해접속을 하는데요 많이 사용되고 있는 브라우저중 하나가 바로 크롬입니다. 크롬으로 사용하던 중 특정 사이트에서 광고 팝업으로 인해 팝업차단을 해놓는데요 팝업이 필요한 사이트에서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경우 팝업차단 해제 시키는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크롬에서 우측 상단 설정 버튼을 선택하시고 서브창이 뜨면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팝업차단해제


 

 

크롬 설정 창입니다. 스크롤을 내린 후 화면 하단에 있는 고급 설정 표시를 선택합니다.

고급 설정 표시


 

 

고급 설정 표시 화면으로 이동이 되면 개인정보 부분에 콘텐츠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고급 설정 표시 화면


 

 

콘텐츠 설정 창입니다.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팝업항목이 나옵니다.

완전히 팝업 차단 해제를 하시려면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광고 파업등 문제가 있으므로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 안함을 하시고 특정 사이트에만 팝업 허용을 하는것을 권장합니다. 

모든 사이트에서 팝업 표시 허용 안함을 선택 후 예외관리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콘텐츠 설정 창입니다


 

 

이곳에 등록된 사이트는 팝업이 허용됩니다. [*.]example.com 에 팝업 허용할 사이트를 입력 후 다른 곳을 클릭하면 입력 됩니다.

펍업 하용 할 사이트가  cafe.naver.com 이면  cafe.naver.com 이라고 등록하셔도 되고

모든 네이버 사이트에 대한 펍업을 허용하실거면 [*.]naver.com 이라고 등록하시면 됩니다.

모두 입력하셨으면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팝업이 허용됩니다

이상 크롬에서 팝업 차단해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