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시 해결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플래시 플레이어가 되지 않으면 사이트의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기도 하고 동영상 재생도 안되고 여러가지 답답하기만 합니다. 다시 설치를 해봐도 오류가 발생하거나 설치해도 동일한 증상이 생깁니다. 이럴때 해결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설정을 변경해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우측 상단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메뉴를 선택 후 추가 기능 관리를 클릭해주세요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오류 시 해결 방법


 

 

추가 기능 관리 화면입니다. 플래시가 설치되어 있으면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에 플래시 플레이어가 있을 겁니다. 상태가 사용 안 함으로 되어 있으면 선택하시고 사용함으로 변경합니다.

플래시 상태 사용 함


 

 

다시 설정을 클릭 후 안전을 선택합니다. 서브 메뉴가 나오면 ActiveX 필터링에 체크해제 합니다.

 ActiveX 필터링


 

 

 

모든 인터넷 창을 닫고 플래시가 문제가 있던 사이트에 재접속을 해보세요

동일한 증상이라면 플래시를 제거 후 다시 설치 합니다. 그냥 재설치하지 마시고 아래 진행대로 해주세요

 

현재 사용중인 모든 인터넷익스플로러 창을 닫습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또는 변경을 선택합니다. 이름 중 Adobe Flash Player 가 있으면 제거 합니다.

목록에 보이지 않고 어떤건지 잘 모르거나 제어판 가는것이 귀찮으시면 본 포스팅 하단에 플레시 제거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

 Adobe Flash Player 가 있으면 제거


 

 

컴퓨터 재부팅후 아래 adobe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Flash Player를 다시 설치 합니다.     

https://goo.gl/rkw5L3

플래시 다시 설치

uninstall_flash_player.exe

어도비 플래시 플레이어 설치 오류시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