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테마 사이트

파워포인트 작업을 할 때 처음부터 슬라이드작성하고 기획하고 하려면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파워포인트는 전달력도 중요하지만 그러기 위해 어떻게 잘 표현을 해야하는지도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단순한 슬라이드에 좋은 내용이 있다고 해도 전달 받는 입장에선 집중력이 떨어질 수 도 있습니다.

템플릿 사이트에서 참고를 해서 나만의 파워포인트 작업을 하던가 혹은 템플릿을 이용해서 문서 작업을 하는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제목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바로 이동 됩니다.

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사이트

 

1. ALLPPT.COM

ALLPPT.COM 사이트입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 입니다. 프리젠테이션 슬라이드 퀄리드가 나쁘지 않습니다.  VIEW CATEGORY 를 통해 카테고리 별로 볼수 있습니다.  

상단 돋보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면 검색을 통해서 조회할 수 있습니다.

allppt.com


 

 

템플릿을 선택하면 메인 슬라이드와 메인 슬라이드와 서브 슬라이드를 다운로드 받지 않고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슬라이드샘플


 

 

이 사이트의 장점 중 하나라고 볼 수 있는데요  템플릿을 16:9 나 4:3 으로 Widescreen, Standard 스크린에 맞춰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Widescreen, Standard


 

2. Free PowerPoint Templates

이 사이트에서도 괜찮은 템플릿을 많이 있습니다. 다만 상단 메뉴를 클릭하시면 유료템플릿으로 연결되기 때문에 되도록 클릭하지 마세요

 

 좌측에 있는 Template Category 를 통해서 검색해서 찾으시면 됩니다

Free PowerPoint Templates


 

 

템플릿을 선택하면 어떤 메인 슬라이드와 서브 슬라이드로 되어 있는지 Preview버튼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Download template 버튼을 클릭하시면 템플릿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깔끔한파워포인트템플릿


 

 

3. 마이크로소프트 기본 템플릿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기본 템플릿입니다 화려한 액션이 없으며 기본 템플릿이지만 기교가 없이 심플한것이 나름 매력적입니다. 

 

기본이고 심플한 템플릿을 사용하자고 할 때 한번쯤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기본 템플릿


 

 

템플릿의 간단한 설명과 와이드스크린용인지 표준 스크린용인지 표시됩니다.

좌측 메뉴 중 범주를 클릭하시면 다른 카테고리의 템플릿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심플한 파워포인트템플릿

어떤 템플릿을 사용할지 선택 해서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의 흐름을 잘 맞추어 가세요

파워포인트의 컨텐츠는 내용 흐름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