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화동 대학로 이탈리아 가정식 파스타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서양집 추천

혜화동 대학로 이탈리아 가정식 파스타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서양집 추천

혜화동에 볼일이 생겨 갔다가 맛집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맛있는 음식을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서양집이라는 이탈리아 가정식가게인데요. 파스타와 스테이크를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대학로 서울대병원후문 들어가는 골목길에 있습니다. 정확한 위치정보는 하단에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골목길 끝자락즘에 위치한 서양집 골목 입구를 조금 들아가면 보입니다.


 

2층이라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영업시간이 표시되어 있네요.

오전 11시 30분 부터 21시 20분까지 입니다.

중간 Break Time이 있으니 확인하세요.


 

입구에 이쁜 의자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손님들이 많을 때 이곳에서 대기하는것 같네요.

 


 

식당 내부입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한쪽 구석에 위치하고 잡았습니다. 뒤쪽에 작은 공간이 또 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주방 및 카운터 입니다. 아기자기 한것들이 많네요.


 

메뉴입니다. 예전하고 메뉴가 달라지고 가격이 조금 올랐다고 하네요.

평일 런치 할일 메뉴 입니다.

런치 특선 부채살 스테이크 리조또가 양이 많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런치 가격은 주말, 공휴일은 제외 됩니다.


 

파스타 메뉴 입니다. 불고기 크림 파스타가 맛있을거라고 지인분에게 들었는데

전 스테이크가 무~~~지 땡겼습니다. ㅎㅎㅎ

시그니쳐와 계절 한정 메뉴도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파스타도 먹고 싶더군요.


 

스페셜 세트 메뉴 입니다. 인원이 많으면 세트 메뉴도 괜찮을것 같네요.

스테이크 메뉴도 함께 한페이지에 있습니다.

전 채끝등심 스태이크를 먹어보겠습니다. 호주산인데 그레인 등급이라고 합니다.


 

와인도 함께 판매합니다. 화이트 와인인 모엘루도 있네요..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립니다. 물에 레몬이 담겨 있어 상큼한 맛이 납니다.


 

음식이 나오기 전 샐러드가 먼저 나오네요. 토마토와 치즈 양상추가 들어 있습니다.


 

쫘짠 드디어 나왔습니다.  채끝등심 스테이크 ㅋㅋㅋ

채끝살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양이 조금 적어 보입니다.

뭐 일단 양보단 질을 선택했으니까요 ^^


 

보이시나요? 미디움~~~! 입니다.  육즙이 가득~~!


 

확대해서 한번 더 ㅎㅎㅎ

육즙이 보이시나요? 고기가 부드럽고 질기지 않았습니다.

나름 만족하는데 양이 조금 아쉽네요..


 

처음 방문하시고 멤버가 되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까지 입력하고 나오던 길에 문자 메시지가 옵니다.

하우스 와인 2잔, 에이드 2잔 증정 쿠폰이네요..

아 이러면 또 와야 하나요? ㅠㅠ


 

서양집 위치 입니다. 혜화역 3번출구에 나와서 쭉 가시다가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상 혜화동 대학로 이탈리아 가정식 파스타 스테이크/파스타 맛집 서양집 리뷰였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종로구 혜화동 |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