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 end-user runtimes web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directx end-user runtimes web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directx end-user runtimes web은 윈도우 기반의 그래픽을 처리하게 되는 멀티미디어 재생을 돕는 프로그램으로 게임이나 그래픽에 많이 사용되는 프로그램에서 사용됩니다.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3d 가속칩을 활성하게 하고 사운드 카드 및 그래픽카드의 장치를 고성능으로 작동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는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윈도우 10 사용자인 경우 기존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지 않거나 해당 OS가 아니라서 설치할 수 없다고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또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경우 최신 DirectX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여기)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DirextX End-User Runtimes가 나오는데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directx end-user runtimes web 다운로드 및 설치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면서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경우 본문에서 다운로드를 재시도 합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파일이 다운로드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합니다. Yes를 클릭해서 설치를 해주세요.

Yes를 클릭해서 설치


 

압축해제 경로를 선택해야 합니다 Browse를 클릭해서 폴더창이 뜨면 압축해제할 폴더를 지정 후 OK 버튼을 클릭합니다.

Browse를 클릭해서 폴더창이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 후 DXSETUP.exe를 더블클릭해서 실행합니다.

 DXSETUP.exe를 더블클릭


 

설치화면이 나오면 동의함을 선택 후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설치화면이 나오면 동의함


 

런타임 구성 요소 설치 화면입니다. 다음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윈도우 10인 사용자인 경우 해당되지 않는 OS입니다. 라고 나와 설치가 되지 않는경우 윈도우10 최종 사용자 런타임 웹 설치 관리자(여기)를 클릭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언어를 한국어로 선택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동일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 최종 사용자 런타임 웹 설치 관리자(여기)

이상 directx end-user runtimes web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