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T_WebSocket_Server(EasyKeyTec) 역활과 재설치 방법

EKT_WebSocket_Server(EasyKeyTec) 역활과 재설치 방법

컴퓨터를 사용하면서 여러 사이트에 접속하고 이용하게 되는데요. 특정 사이트에 접속하게 되면 EKT_WebSocket_Server 프로그램이 설치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 소프트일레븐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키보드 보안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공공기관이나 금융권사이트에 접속시 설치하게 되며

금융사이트나 우체국, 공공기관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지 않는다면 백신 프로그램 또는 다른 응용프로그램과 문제될 가능성이 있도, 윈도우 시작 시 메모리에 상주하고 있기 때문에 삭제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EKT_WebSocket_Server 역활과 재설치


 

 

EKT_WebSocket_Server 은 키보드 보안 솔루션으로 Non-ActiveX 프로그램의 사용자 환경을 지원합니다.

공인인증시 인증서의 보안성을 강화하여 개인정보가 누출되는것을 방지합니다.

특히 우체국 사이트 이용시 키보드로 주소를 입력하거나 연락처 등을 입력 시 후킹에 대한 정보보안도 하는 역활을 합니다.

기능이 많아 좋아보이긴 하지만 해당 사이트 접속 시 재설치 하면 되므로 삭제하셔도 됩니다.

 Non-ActiveX 프로그램의 사용자 환경을 지원


 

 

삭제 방법은 검색창에 제어판을 검색 후 클릭합니다.

제어판 창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 해주세요.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에 EasyKeyTec을 선택 후 제거하시면 됩니다.

EasyKeyTec


 

 

공공기관, 우체국 사이트 등에 접속 시 EKT_WebSocket_Server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다면 위 방법으로 제거 후 아래 우체국 서비스 설치화면(여기)에서 재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우체국 서비스 설치화면

이상 EKT_WebSocket_Server 역활과 재설치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