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Themidia ,Cannot find 'MSVCP140.dll' 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해결

배틀그라운드 Themidia ,Cannot find 'MSVCP140.dll' 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해결

배틀그라운드 게임을 히려고 하는데 'MSVCP140.dll' 파일을 찾을수 없다고 나오거나 Themidia, Cannot find 'MVCP140.dll', Please, reinstall this application 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런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해결 방법으로 배틀 그라운드를 재설치 하거나 'MSVCP140.dll'의 정상파일을 게임 폴더에 넣거나 Microsoft Visual C++ 2015 재배포 가능 패키지를 설치하시면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파일 하나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재설치를 한다는 것은 효율이 떨어지고 , 정상 파일을 게임폴더에 넣으면 되나 다른 파일에도 문제가 있을 여지가 있어 세번째 방법은 Visual C++ 패키지 설치하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받기 위해 Microsoft Visual C++ 2015 재배포 가능 패키지 다운로드(여기)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진입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배틀그라운드 Themidia ,Cannot find 'MSVCP140.dll' 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해결


 

다운로드 선택화면입니다.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의 시스템 종류를 선택 후 다음을 클릭해주세요

컴퓨터의 시스템 종류를 선택


 

컴퓨터의 시스템 종류를 모르시는 경우 탐색기의 내 컴퓨터에서 마우스 우클릭 해서 속성을 선택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마우스 우클릭 해서 속성


 

속성 창이 뜨면 시스템 종류에 몇비트 운영체제 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종류에 몇비트 운영체제 인지 확인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전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 및 기능에서 이전 Microsoft Visual C++ 해당하는것을 모두 삭제한뒤 설치를 진행합니다.

Microsoft Visual C++ 해당하는것을 모두 삭제한뒤 설치


 

설치가 안되거나 설치중 멈추면 설치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속성창을 선택합니다.

속성 창이 뜨면 호환성 탭에 호환모드를 선택 후 Windows7을 선택하신 뒤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설치가 안되는 현상이 해결 됩니다.

호환모드를 선택 후 Windows7을 선택

패키지 프로그램이 설치되면 다시 게임을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상 배틀그라운드 Themidia ,Cannot find 'MSVCP140.dll' 를 찾을 수 없습니다 오류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