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실행 안됨 오류시 알약전용백신(ALYacRemovalTool)로 해결하기

알약 실행 안됨 오류시 알약전용백신(ALYacRemovalTool)로 해결하기


컴퓨터를 사용하게 되면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하게 됩니다. 외부 공격을 막기 위해 보안상 백신이 필요한데요 개인 사용자가 많이 사용하는 백신으로 알약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스트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개인 사용자들에게는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알약을 실행하려고 하는데 실행하자마자 창이 바로 닫히거나 반응이 없는 경우 악성코드로 인해
프로그램에 문제가 생긴 경우입니다.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있으면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도 인터넷 화면이 멈추거나 느리게 됩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면 악성코드를 검사할 수 있는 전용 프로그램으로 검색해서 치료해야 합니다.
이스트소프트에서는 알약이 실행이 안 될 때나 컴퓨터에 악성코드가 있을 때 검사 및 치료를 할 수 있는 알약 전용 백신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바로 ALYacRemovalTool 인데요 이스트소프트 홈페이지 고객센터에서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EST security 공식 홈페이지에서 고객지원> 개인 고객을 찾아서 진입하면 되는데요.
알약전용백신툴 다운로드(여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됩니다.

 

고객센터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 가지 목록이 있는데요
알약 실행이나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코드]를 받으시면 되는데요. 우측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알약 실행 안됨 오류시 알약전용백신(ALYacRemovalTool)로 해결하기


 

 

 

 

다운로드 완료 후 압축 해제하면 압축해제 암호가 걸려 있습니다.
암호는 alyacremovaltool 입니다. 혹시 비번이 변경된 경우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alyacremovaltool_anti.avkiller.zip

[윈도우 부팅을 방해하는 악성코드]


 

 

 

압축해제가 되면 파일을 실행합니다. 실행 중 Visual C++ 2008 sp1 재배포 패키지 설치 안내가 나오면 예를 클릭해주세요.
알약 전용 백신 툴이 Microsoft Framework 기반으로 설계돼서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Visual C++ 2008 sp1 재배포 패키지 설치 안내가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검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사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사가 진행됩니다. 컴퓨터 사양이나 검사 파일링에 따라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잠시 기다려주세요.

 컴퓨터 사양이나 검사 파일링에 따라 시간이 다소 길어질 수 있으니

알약 실행 안됨 오류시 알약전용백신(ALYacRemovalTool)로 해결하기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