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계정, 비번 찾기와 계정 인증 무한 반복 시 해결 방법

블리자드 계정, 비번 찾기와 계정 인증 무한 반복 시 해결 방법

 

오버워치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의 다양한 게임 서비스를 하는 블리자드인데요 게임을 하려면 블리자드 계정이 있어야 할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게임 접속하려 하는데 계정이 생각나지 않는다거나, 휴먼 계정이거나 계정 도용을 당해 게임 계정을 찾을 수 없을 때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문제 해결"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데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일반적인 계정 찾기

블리자드 홈페이지로 이동 후 우측 상단 [고객지원]을 클릭합니다.


 

고객지원 페이지가 나오면 우측 최근 활동에 [로그인 문제 해결]을 클릭합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론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문제 해결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메일 주소를 모르겠어요]를 클릭합니다. 



본인 인증을 진행 해서 아이디(이메일 계정)를 찾습니다. 



아이디를 찾으면 이전페이지에서 로그인 문제 해결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찾은 아이디를 넣고 다음을 클릭하면  본인인증 페이지가 나옵니다.



[인증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인증을 진행합니다. 
위 방법대로 잘 진행된다면 다행이지만 본인 인증 화면이 무한으로 반복되고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자 않는다면
이메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
브라우저 문제인가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로 변경해서 시도했지만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2. 본인인증 무한 반복 시 해결 방법


블리자드 고객지원(여기)을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접속하면 로그인하고 빠른 도움 받기 창이 나옵니다.
계정을 모르기 때문에 [로그인하고 싶지 않습니다]를 클릭해주세요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라는 창이 열리게 됩니다. 계정 앱 & 샵에 위치한 [계정, 앱 샵]을 클릭합니다.




계정, 앱 & 샵 화면입니다. 겪고 계신 문제에 대해 알려주세요. 메시지가 나옵니다.
"문제 유형을 선택하고 싶습니다. "를 클릭해주세요.




해결책을 찾을 유형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면 [기타 계정 관리 문제]를 클릭합니다.




다음을 시도해보시라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아직 도움이 필요하세요? 아래 [문의하기]를 클릭합니다.



기타 계정 관리 문제 화면이 나옵니다. 성명과 연락처 이메일의 개인정보를 입력 후 [제출] 버튼을 클릭합니다.
블리자드 관리자에게 메일이 전송되어서 짧게는 오늘에서 2일 전까지 회신 메일이 옵니다.
회신이 오면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변경 등 바로 가기 주소링크를 보내줍니다.

만약 본인 인증 페이지가 또 나온다면 웹 문의 바로가기(여기)를 클릭합니다. 


 

문의사항 접수 하고 하루 지나면 메일이 도착 합니다. 도착하는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닏.

메일을 열어보면 블리자드 계정 비밀번호 변경 링크 주소가 나옵니다.  링크를 클릭합니다. 


 

링크 페이지가 열리면서 비밀번호 변경페이지가 나옵니다. 새 비밀 번호를 입력합니다. 

블리자드 계정 찾기와 계정 인증 무한 반복 시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