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실행 오류 안됨 재접속 무한오류 무반응 해결 방법

롤  실행 오류 안됨 재접속 무한오류 무반응 해결 방법 

온라인 게임을 통해서 지인들과 함께 소통하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기도 하는데요. 온라인 게임은 정말 많은 종류의 게임이 있습니다. 그중 롤 게임이 있는데요 롤 게임을 하려고 실행하면 어제만 해도 작동이 잘됐었는데. 갑자기 반응이 없고 실행이 안 되는 겁니다. 실행되었다가도 재접속을 시도하라는 창이 계속 뜨거나 실행을 누르면 롤이 꺼지거나 아예 반응이 없는 등 이런 현상들이 나타나는데요.

원인이 여러가지 이기 때문에 다양한 시도를 통해서 오류를 해결해봐야 하는데요.



1. 백신 실행 바이러스 일반 검사 후 정밀 검사하고 나서 재부팅
이렇게 해결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알집이나 설치되어 있는 백신을 처음은 일반 검사(빠른 검사) 진행 후 검사가 끝나면 정밀검사 후 재부팅합니다. 




2. 그래픽 카드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사용하는 그래픽 카드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사용하는 그래픽 카드 드라이브를 모르시면
 3dp  프로그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3. 다이렉트X 업데이트
 다이렉트X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게임에서 그래픽 처리시 사용되는데 문제가 발생했을 수 있습니다.




4. 윈도우 최신버전 업데이트
 윈도우 시작 버튼을 클릭 후 설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Windows 설정 화면이 열리면 [업데이트 및 보안]을 선택합니다.




 Windows 업데이트 화면이 열리면 [업데이트 확인] 또는 [지금 설치] 버튼을 클릭해서 최신 버전으로 진행합니다.




5. 백신 프로그램 모두 종료
 백신 프로그램에는 바이러스 침입을 대비하기 위해 실시간 모니터링 기능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에도 검사하는데요.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로 잘못 인식해서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실행 중인 백신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롤을 실행합니다.

작업 표시줄에 나오는 백신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종료]를 선택합니다. 




6. 작업관리자 창을 실행하여 롤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
 Ctrl + Shift + ESC 키를 눌러 작업 관리자 창을 열어주세요.  프로세스 중 롤 관련 프로세스를 모두 종료합니다.
 Rads_user_kernel로 시작하는 프로세스는 모두 종료합니다.


 



7. 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롤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8. 사용자 계정 컨트롤 끄기

제어판에서  [사용자 계정]을 선택합니다.




사용자 계정 창이 열리면  [사용자 계정 콘트롤 설정 변경]을 선택해주세요.




컴퓨터 변경 내용에 대한 알림 조건 선택화면에서 좌측 알림 바를 알리지 않음인 가장 아래로 내려주시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9. 방화벽 완전 끄고 실행 후 실행이 된다면 방화벽 다시 설정 후 올리기

제어판 창에서 [windows 방화벽] 또는 [Windows Defender 방화벽]을 클릭합니다.




Windows 방화벽 창이 열리면 좌측 메뉴 중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를 선택합니다.




모든 네트워크에서 Windows 방화벽 사용 안 함을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창이 닫히고 롤을 실행해봅니다.

정상적으로 실행되면 방화벽을 다시 켜시고 아래를 예외로 추가하시고
실행되지 않더라도 방화벽은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므로 다시 사용으로 합니다.

lol.launcher.exe , lolclient.exe League of Legends.exe




10. 재설 치 진행
롤 프로그램을 모두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

위 10 가지 방법을 통해 성공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윈도우 포맷의 길로 가셔야 합니다. ㅠㅠ

롤  실행 오류 안됨 재접속 무한오류 무반응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