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누리카드로 사용할수 있는 가맹점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가맹점

여러가지 여건상 경제적이나 지리적으로 여가를 즐기시기 어려운 분을 위한 카드가 문화누리 카드입니다. 이 문화누리카드로 오프라인 매정은 물론이고 온라인에서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막상 카드를 사용하려 하면 어디서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내용은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카드

 

 

 문화누리카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가맹점 알아보기

 문화누리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매장을 알아보기 위해 문화누리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네이버에서 문화누리로 검색을 하시면 사이트에 문화누리카드라고 홈페이지가 검색이 됩니다. 클릭해서 접속해주세요 

문화누리카드 사용처


 

문화누리 홈페이지 입니다. 메인화면에서 홈페이지 메뉴를 클릭하세요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


 

홈페이지 메인화면에 진입을 하면  온라인 사용처 우측에 + 버튼을 클릭합니다.

문화누리카드 가맹점


 

온라인마켓 이용하기라는 제목이 나오고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가 나옵니다. 

온라인 마켓 이용하기


 

도서/음반탭을 클릭하면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는 도서와 음반 온라인마켓들이 보입니다.

우측에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매장으로 이동합니다.

도서 및 음반 이용


 

공연 및 영화를 이용할 수 있는 매장명이 나옵니다. auction, yes24 인터파크, 티켓마루 등이 나오네요

공연 영화 이용


 

여행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투어 대명투어몰 요즘 선전을 많이 하고 있는 호텔조인등이 보입니다.

여행 이용


 

스포츠 부분인데요 롯데자이언츠 야구장이나 울산현대 축구장등이 보입니다. 스포츠는 많이 지원하지 않느것 같네요 조더 많은 매장이 지원하면 좋을 텐데 말이죠 

그나마 인터파크 티켓이 있어서 여러 스포츠를 이 사이트에서 사용할수 있는게 다행인것 같습니다.

스포츠 이용하기


 

이미 아시는 분도 있겠지만 인터넷 사용절차를 걸쳐야 SMS 인증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에서 사용하시려면 NH농협카드홈페이지 에서 인터넷 사용등록을 해주세요 

 

인터넷 사용등록안내

 

 

 지역별 오프라인 가맹점 알아보기

 문화누리카드로 지역별 오프라인 매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 좌측 메뉴에서  지역별 카드 사용하기를 클릭합니다.

지역별 카드 사용하기


 

원하시는 지역을 선택 하세요

지역검색


 

지역별로 사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가맹점들이 보입니다. 지역별 및 가맹점명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지역별 가맹점 안내

오프라인 매장은 주소 및 전화번호가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문화누리카드로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맹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블로그 인기 글


[생활정보] - 초간단 문화누리카드 잔액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