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코텍스 게임 부스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레이저 코텍스 게임 부스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레이저 코텍스 게임 부스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게임을 진행할 때 컴퓨터 사양이 좋아야 렉도 걸리지 않고 즐겁게 게임을 할 수 있을 텐데요
처음 구매했을 때는 괜찮은 사양이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게임에서 요구하는 리소스나 용량 등이 높아집니다.
컴퓨터를 사용하다 보면 속도가 느려지기 마련인데요. 게임 도중 렉이 걸리면 게임 결과에도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게임 부스터를 사용하면 게임을 하기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주는데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게임 부스터는 레이저 코텍스(Razer Cortex)입니다. 많은 분이 사용하고 있고
거기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유료로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지만
기본적인 것은 무료기능만으로 충분합니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기 위해 레이저 코텍스 공식 다운로드 홈페이지(여기)를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본문에 [Download Now] 를 클릭합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화면이 나오면
RAZER COTEX에만 체크 후 하단에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




설치 진행 화면이 나오는데요 대략 3~5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지만 컴퓨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설치 완료되면 하단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레이저 코텍스가 실행되면 로그인이 나옵니다. 회원가입을 하시지 마시고 [게스트로 입장]을 클릭합니다.


 



안내 화면이 나오면 다시 [게스트로 계속하기]를 클릭합니다.


 

이제 상단 메뉴 중 [게임 부스트]를 클릭합니다.  게임 부스터 화면이 나오면
상단 메뉴에서 [부스트]를 클릭하시고 [지금 부스트]를 클릭해서 부스트를 켭니다.



부스터가 실행되었습니다. 릴리즈된 RAM 용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스트 종료하려면 [지금 복원] 버튼을 클릭하시면 부스트가 종료됩니다.




번외로 게임 이외에 컴퓨터 속도를 빠르게 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상단 메뉴 중 [시스템 부스터]를 클릭합니다. 이 기능도 최적화해주는 기능인데요.
게임 할 때 게임 부스터를 사용하시고 게임 종료 후 그냥 사용 시 [시스템 부스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최적화가 진행됩니다.  

레이저 코텍스 게임 부스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