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브라우저 로드 중지 응답 없는 페이지 해결 방법

크롬 브라우저 로드 중지 응답 없는 페이지 해결 방법

인터넷을 할 때 브라우저를 사용하게 됩니다. 브라우저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속도가 빠르고 확장 프로그램 설치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크롬 브라우저 실행 시 응답 없는 페이지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사이트에 접속이 안 되는데요.
인터넷 익슬플로러로 접속을 하면 정상으로 된다면 크롬 브라우저의 문제입니다.

해결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문제가 있는 프로그램을 검색해 삭제할 건데요
정리 도구 다운로드(여기)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혹시 아래와 같이 사이트에 접속되지 않는다면 [고급]을 클릭해주세요.


 


내용이 나오면 [dowsload.keben.net(안전하지 않음)]로 이동을 클릭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검색 도구 프로그램이 실행되면서 문제가 있는 프로그램이 있는지 검색합니다.




검색이 되고 결과 화면이 나옵니다. 문제가 있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제거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크롬 초기화 화면이 나옵니다
초기화 화면이 나오지 않으면 수정으로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오른쪽 위 점 3개의 더 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메뉴가 열리면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설정 화면에서 좌측 메뉴 중 [고급]을 선택합니다.




고급 메뉴 아래 하위 메뉴가 나오면 [재설정 및 정리하기]를 클릭해주세요.




재설정 및 정리하기 화면으로 이동하면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을 클릭합니다.


 

설정을 재설정하시겠습니까?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설정 초기화] 버튼을 클릭합니다.

크롬 초기화가 진행되면 크롬 브라우저를 재실행하시면 됩니다.

크롬 브라우저 로드 중지 응답 없는 페이지 해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