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ign4pc AnySign for PC 정체와 처리 방법 소개

AnySign4pc AnySign for PC 정체와 처리 방법 소개

컴퓨터를 사용하게 되면서 어떤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지 모른 상태가 많습니다.
어떤 프로그램은 필수로 사용하고 있지만 나도 모르게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기도 합니다.
Anysign4pc는 관공서나 금웅권에서 사용되는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증서를 발급하거나 복사 할 때 그리고 전자 사명을 지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금융 관공서 등의 해당 사이트를 자주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면 삭제해도 상관 없습니다.
삭제해도 사이트를 접속하게 되면 재설치되기 때문에 문제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보통은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을 때 작업 관리자 서비스에 cpu나 메모리를 점유하고 있는데요.
작업 관리자에서 확인하면 웹사이트에서 공인 인증서를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AnySign4pc 서비스는 프로세스에 상주하고 있습니다.


cpu나 메모리에 점유하는 비율이 작다면 크게 문제도 없겠지만 가끔 비정상적으로 점유율이 높아
컴퓨터가 느려지거나 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충돌을 일으켜 문제가 발생되기도 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자주 사용한다면 웹사이트 접속 시 다시 설치해야 되기 때문에 서비스를 중지 시키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윈도우 키 +  R" 키를 누르고 "services.msc"를 입력 후 엔터키를 누르면 서비스 창이 열립니다.
서비스 창에서 서비스를 중지됨으로 선택 후 [AnySign4pc Launcher] 를 선택 후 시작 유형을 [수동]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삭제는 검색에서 "제어판"을 검색한 뒤 검색 되면 제어판을 클릭해서 실행합니다.
제어판 창에서 프로그램 및 기능을 선택 후 프로그램 추가 제거창이 열리면 "AnySign for PC"를 선택 후 제거합니다.

AnySign4pc AnySign for PC 정체와 처리 방법 소개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