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벳리더 Adobe Acrobat Reader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설치 오류 오프라인 버전 설치

아크로벳리더 Adobe Acrobat Reader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설치 오류 오프라인 버전 설치


한글이나 워드 파워포인트 등의 문서 작업 후 배포할 때 PDF 파일로 배포하는데요.
이 PDF 파일을 보기 위해선 뷰어가 필요합니다.
아크로밧리더(Adobe Acrobat Reader)를 설치하려고 사이트에 접속 후 설치하려 했으나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오류"라는 메시지가 뜨면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요.
보통 이런 경우 백신을 종료하거나 재부팅 후 다시 재시도하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때 해결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면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프로그램을 인스톨하는 방식인데요. 아크로밧리더는 웹사이트에서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웹사이트에서 설치 시 어떤 문제로 설치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오류"라는 메시지가 발생하면서 설치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설치를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면 설치가 됩니다.
아크로밧리더 오프라인 버전 다운로드(여기)  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좌측 하단에 운영체제와 언어, 버번을 선택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사용하는 윈도우를 선택하시고 2단계는 "Korean"을 선택하시고 3단계에 버전을 선택 후
우측 상단 [AcrobatReader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브라우저 하단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하면 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 화면이 나오면 잠시 기다려주세요




설치 준비가 되면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 완료 후 [마침]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치가 잘 되었는지 실행해서 확인합니다.

아크로벳리더 Adobe Acrobat Reader 애플리케이션 초기화 설치 오류 오프라인 버전 설치를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