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반응속도 빠르게

키보드 반응속도 빠르게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이면 키보드 반응속도를 민감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반응속도를 빠르게 해서 좀더 게임 콘트롤을 한더던지 혹은 타자 속도가 빨라 키보드 반응속도를 빠르게 해서 작업을 더욱 빠르게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간단한 작업이면 별차이가 없지만 오래 작업을 해야 한다면 결과물은 달라지겠지요

시작 - 제어판으로 갑니다.  제어판으로 가시면 키보드 항목을 클릭합니다.

제어판 키보드


 

 

키보드 속성창이 나옵니다. 문자 반복 값을 짧게로 모두 설정합니다. 키 반복 속도 테스트 란에 입력을 하여 키보드 반응속도를 미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조정을 다 하셨으면 확이 버튼을 클릭합니다.

키보드 반응 속도


 

 

다시 제어판에 와서 접근성 센터를 클릭합니다.

재 입력 시간 조정


 

 

접근성 센터창이 뜨면 하단에 키보드를 사용하기 쉽게  설정메뉴를 클릭합니다.

접근성 센터


 

입력하기 쉽게 설정 부분에 보시면 고정키 켜기 , 토글 키 켜기, 필터 키 켜기 등의 항목이 보입니다.

여기서 필터키 설정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입력하기 쉽게 설정


 

 

중간 즘 필터 옵션의 반복 키 및 느린키 설정부분을 클릭합니다.

필터 키 설정


 

 

반복 및 느린 키 설정 창이 뜨면 키 반복 속도 늦춤 하위에 시간을 0.3 초로 모두 선택해 줍니다.

반복 및 느린키 설정


 

 

이젠 레지스트리 부분을 설정할건데요 레지스트리라고 하더라도 간단한거니 걱정하시지 마세요 ^^

시작 - 실행을 클릭 후 regedit 라고 입력 합니다,.

regedit


 

 

레지스트리 편집기가 뜨면 좌측에 항목을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Keyboard항목이 보일겁니다.

레지스트리 편집기


 

 

우측에 KeyboradSpeed 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수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KeyboradSpeed


 

 

기본값이 31로 되어 있는데 50으로 변경해줍니다. 확인을 클릭하시고 나면 빠른 키보드 반응속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레지스트리 반응값

 

이 값을 변경함으로써 키보드 반응 속도를 증가시켜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