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모니터 드라이버 입니다

엘지(LG) 모니터 드라이버 입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중 많으신 분들이 LG 모니터를 이용하고 계시는 데요  윈도우를 설치하고 모니터에는 잘 나오니 드라이버를 설치 하시지 않으셨거나 예전에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신경쓰지 않으신 분들도 계십니다. 오래 봐야 하는 모니터 이기 때문에  동작이 잘 되어 야 하는데요 그렇게 하기 위해선 최신 드라이버를 설치되어야 합니다.

아래 엘지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합니다.

https://www.lgservice.co.kr/main.do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상단에 메뉴들이 보이네요

lg전자 서비스 센터


 

 

상단 메뉴 중 다운로드 자료실을 클릭하시면 서브메뉴가 나오는데요 드라이버/소프트웨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모니터 다운로드 자료실


 

 

다운로드 자료실로 이동됩니다. 제품중에 IT 기기에 모니터를 클릭합니다.

모니터 드라이브


 

 

이제 모델명을 알아야 드라이버를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모델명은 모니터 전면부 모서리 주변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어차피 세부 모델명도 알아야 하기 때문에 모니터 뒷면을 보세요 뒷면에는 [모델명 - 세부모델명]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모니터 뒷면 일련번호


 

 

모니터의 모델명을 입력하시고 돋보기 모양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검색을 하시면 모델명에 관련된 드라이버들이 검색됩니다. 그럼 세부 모델명이름이 모델명에 붙어서 나옵니다. 해당되는 모델을 클릭해주세요

예를들어 모니터 뒷면에 W2261VP-PF.BKR로 되어 있으면 W2261VP가 모델명이고 PF.BKR이 세부 모델명 입니다.

상세 모델명


 

 

라이버가 검색이 되면 + 된곳을 클릭해서 펼쳐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검색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버튼이 생깁니다. 이제 다운로드 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

드라이버 다운

 

이젠 최적화된 모니터를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