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할인 방법

KTX 할인 방법 입니다

예전에 비해서 할인제도도 많이 없어졌고 가격은 점점더 비싸지는 KTX. 하지만 그중에서도 할인을 받고 다니시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많이 약해지기는 했지만 아직 할인 제도가 남아 있거든요 모르시는 분은들 제 가격내고 이용하셔서 안탐깝습니다.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으시라고 그 방법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1. 멤버쉽

예전에 멤버쉽 회원이면 인터넷 특가 할인이라고 해서 10~30% 까지 할인을 해줬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없어진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 어떻게 정책이 변경될지 모르니 우선 할인을 하던 하지 않던 무조건 회원가입을 해서 멤버쉽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그래야 다른 할인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할인상품

대표적으로 청소년 드림, 힘내라 청춘, 맘편한 KTX, 다자녀 행복등의 상품이 있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가족애카드라고 발급해서 신청을 하면 1년간 할인을 받았지만 이것도 없어졌습니다. ㅡㅡ ; 점점 할인 혜택이 없어지는것같아요

KTX 할인 상품


 

 

할인 혜택을 받기위해 코레일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어쨌뜬 예매를 하시려면 접속은 해야 하니까요 ^^

3. 청소년 드림

청소년 드림 상품은 만 24세 이하의 청소년에 한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방법은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시고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나의정보수정에서 청소년 동의후 예약을 진행하시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혜택은 10% 최대 30% 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청소년 드림


 

 

4. 힘내라 청춘

만 25세부터 만 33세까지 회원이 해당됩니다.

힘내라 청춘 상품은 만 25세부터 만 33세까지 회원이 해당됩니다.

신청은 홈페이지 - 마이 페이지 - 회원정보관리 - 나의 정보수정에서 이용방법에 대해 동의 하신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할인은 10%~ 최대 40%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단 1인 1회, 2일, 1개월에 8회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힘내라 청춘 할인


 

 

5. 맘편한 KTX  

임산부들을 위한 상품인데요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증빙자료를 가지고 (신분증, 임신확인서 또는 진단서)를  가까운 역으로 방문하셔서 상품 구입 인증을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ㅠㅠ, 임산부들이 어떻게 움직이라고 ㅡㅡ;...

이 상품도 제한이 있는데요  1인 1회, 2일, 1개월에 8회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맘편한 ktx

 

6. 다자녀 행복

이 상품은 3자녀 이상인 분들이 헤당이 되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가족정보를 등록하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열차를 타실 때 홈페이지에 등록된 가족 중 3명 이상이 이용하셔야 30%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점점 혜택받기가 어려워 지네요

 

7. 가족애카드 

현재는 신규판매는 진행되고 있지 않지만 구매하고 계신 분이라면 아직까지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매시 가족애카드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8. 가족 /비지니스

가족석 할인 인데요 가족애 카드가 있으면 40%가 할인되고 카드가 없으면 15%의 할인을 받을수 있습니다.

가족 비지니스


할인혜택에 적용되시는 분은 예매시 할인 승차권탭 탭을 클릭 후 해당되는 상품을 선택 후 예매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할인 승차권

예전에는 할인이 많았는데 많이 없어졌네요 요금도 비싼데 더 힘들어 지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