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드라이버 설치

윈도우에서 쉽게 사운드 드라이버 설치 하기  

윈도우에서 소리가 나오지 않을때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를 확인해야 하는데요 최신드라이버를 설치해야 하거나 아님 드라이버가 삭제되서 재설치 해야되는경우에야 드라이브명을 알면 검색해서 설치하면 되는데 모르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내 사운드 카드가 뭔지 잘 모를 때 혹은 검색하기 귀찮을 때 사운드카드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하겠습니다.

내 컴퓨터의 사운드 카드를 찾고 검색하고 홈페이지 접속하고 귀찮지요.. 하지만 걱정마세요 그런거 몰라도 쉽게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아래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http://www.3dp.co.kr/

까페 메인에 C 3dp Chip 을 클릭해주세요

드라이버 확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중간에 최신 버전 다운로드는 이곳을 클릭하세요 부분을 클릭합니다.

최신버전 다운로드


 

프로그램 설치 화면인데 중요한 부분만 알려드릴께요 그렇다고 잘못 클릭하면 설치가 잘못되고 그러지 않습니다. ^^

설치 첫 화면인데요 언어선택 후 OK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설치 화면


 

계속 다음 버튼을 누르시다가 화면 상단에 컴퓨터에서 권장됨이라고 나오는 부분은 아래 체크박스에 체크를 해제하세요 추가 설치 프로그램인데 설치하실필요 없습니다.

추가 프로그램


 

이제 프로그램이 실행되면서 컴퓨터 드라이브를 검색합니다. 드라이버명 우측에 + 버튼 나온것은 2개 이상의 드라이버가 검색되었다는겁니다.

 

릭하면 우측에 드라이버 항목들이 나옵니다. 사운드 카드2개 이상 잡히는 경우는 보드에도 사운드 카드가 있고 별로도 사운드 카드가 있기 때문입니다. 보통 리얼택이 많이 사용 되지요 리얼택을 클릭하시고  다시 멀티미디어 사운드를 클릭합니다.  하나만 보이신다면 바로 제목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 접속해서 다운로드 페이지 찾아가는 등. 볶잡한 방법이 필요없고 그냥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설치 하시면 끝입니다.^^

사운드 카드 드라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