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자스쿨 입니다

타자스쿨 입니다

컴퓨터를 처음 접하거나 얼마 되지 않은신 분들은 키보드 입력하는데 어려움이 있을겁니다.  누구나 그런 단계를 거칩니다. 타자스쿨이란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타자를 익히면 보다 빠르게 실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타자스쿨2라고 나오는데 2002 버전을 말하는것이고 별도로 2버전은 없습니다

파일은 본 포스팅 하단에 있습니다. 파일은 바이러스도 없고 정상적인 파일입니다. 안심하시고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타자스쿨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를 시작 합니다. 2002 버전이긴 하오나 아직까지 인기가 많습니다.

설치 과정은 next 버튼을 계속 누르시면 됩니다. 어려움 없이 설치 되실 겁니다.

타자스쿨 설치 진행


 

설치를 마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상단 탭에는 연습안내부터 단계별 연습과 게임 그리토 통계가 나옵니다.

바로 타자 연습을 하고 싶은 마음은 알겠으나 연습안내는 꼭 한번 읽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연습 안내화면


 

첫번재 상단탭인 자리 연습니다. 한글 영문 모두 필요하오니 하나씩 연습해주세요

기본줄부터 시작해서 전체까지 천천히 단계를 진행합니다.

시작 버튼을 클릭하시면 연습이 시작됩니다.

자리연습 시작


 

자리 연습이 시작되면 화면에 입력할 한글이 보이고 키보드를 보지 않고 모니터만 보시고 기본 자리를 입력합니다.  

기본 자리


 

자리연습이 어느정도 끝나고 전체 자판을 숙지 하셨으면 단문연습으로 넘어갑니다.

중요한점은 빠르게 치려 하지 마시고 정확하게 입력하세요

정말 빠르게 치는 방법은 천천히 그리고 정확하게 습득해 나가는 것입니다.

오타가 나면 지우고 다시 입력해야 하는데 이 시간이 정확하게 입력하는 시간보다 오래걸립니다.

틀렸다고 그냥 넘어가지 마시고 꼭 정확하게 연습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준비되셨으면 시작 버튼을 클릭합니다.

단문연습 하기


 

이젠 장문연습인데요 자리연습과 단문연습을 마시치면 장문연습으로 넘어갑니다.

개미와 배짱이 부터 여러가지 내용이 있습니다.

이왕이면 재미있는 글로 연습을 시작하시는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장문연습


 

개와 고양이 전래동화 내용입니다. 위에 보이는 장문 그대로 입력합니다.

전래동화 장문


 

어느정도 숙지가 되었으면 타자검증을 하는데요

시간이 나오는 만큼 빠르게 입려하는것이 중요하지만 정확하게 입력하는것을 꼭 잊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정확한 입력


 

이제 타자로 게임을 즐길수도 있는데요 단어가 보이면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천천히 하시다 보면 금방 실력이 향상될겁니다.

타자 게임

블루소프트타자스쿨.zip

↑↑ 위 파일을 다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