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제 시력 1.0으로 향상 됨 시력 좋아지는 방법

예전에 제가 안경을 쓰고 다녔습니다.  고등학교 전에는 시력이 좋았는데

안경을 착용한 친구를 보면 너무 쓰고 싶어 도수없는 안경을 쓰다 보니 시력이 점점 떨어지더라구요

후회가 들기 시작했지만 이미 늦어 버렸습니다. 1.2였던 시력이 0.3까지 떨어졌으니까요

한번 떠난 시력은 되돌아 오지 않는다고 TV 광고에서 나오지만 제게는 돌아 오더군요

지금은 0.3이였던 시력이 1.0으로 되었습니다.

 

예전안 안경을 몇번 구매하고 하였지만  안경 구매한적이 좀 오래된것 같습니다.

왜냐면 사용하지 않으니까요! ^^  수술 한적도 없습니다.

이번엔 시력 좋아지고 회복되었던 경험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0 으로 시력 향상된 과정(경험)


 

1.0 으로 시력향상

시작전에 시력이 좋아지는 방법을 알려드리고 그 방법을 바로 따라 하신다고 해서 바로 시력이 좋아 지지는 않습니다.

시력이 0.3 이여서 안경을 착용을 하고 생활하다  세수할 때와 여름철 땀과, 겨울철 온도차로 인한 습기 때문에 여간 불편한것이 아닙니다.

안경쓰신분들은 잘 아시죠^^

불편 해서 안되겠다고 생각이 들고  그냥 안경을 벗고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시력 회복

 

일하다가 2시간 또는 3시간에 한번씩 옥상에 올라가 먼산을 쳐다 봤습니다. 10분정도 매일 했습니다.

남들은 커피 마시고 잠시 쉴때 저도 함께 올라서 먼산을 자주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렇게 계속 먼곳을 응시 하다 6개월후 건강검진을 했은데 시력이 0.5로 나오더라구요

어 이건 뭐지 ~!  전에는 보이지 않았던 숫자가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ㅋㅋㅋㅋ

 

그 뒤로 본격적으로 시력 향상에 집중을 시작했던거죠

기존에 했던 것에 다른것을 추가 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먼곳을 바라보며, 눈을 좌우측을 번갈아 보고 상하를 번갈아 보면 좋다고 해서 그렇게 했습니다.

거기다 손바닥을 비벼 마찰에의한 열을 발생시킨다음 눈에 가만히 대고 하는것을 반복했습니다.

그 다음 해 건강검진에서 0.7이 나오더군요 ㅎㅎㅎㅎ

이 뒤로 안경 구매를 한적이 없네요.. 그래도 회의때는 글씨가 보이지 않을 때가 있어서 가지고는 다녔지만

실제로 거의 착용한적은 없습니다.

 

시력이 좋아지니 다른것도 더 하고 싶어 지더라구요 그래서 눈에 좋은 음식도 먹고

눈 운동법  몇가지를 추가해더 꾸준히 했더니

0.9 가 나오고  지금은 1.0 입니다. 

죄송하지만 "안경" 전 어디다 사용하는건지 이젠 모르겠습니다 ^^

 

 

 시력 좋아지는 방법


 

시력 좋아지는 방법

실제로 시력이 좋아지기는 했지만 개개인 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고 반드시 꾸준히 하셔야 합니다.

난 직장인아라서 바쁘고 난 학생이라서 공부할 시간없어서 바쁘고 이런건 안됩니다. ^^

하루 24시간 중 10분만 투자 하시면 됩니다. ~~ 의지만 있으시다면 됩니다.

* 수정체가 반응을 해야 하기 때문에 눈 운동은 반드시 안경을 벗고 하시길 바랍니다.

 먼산을 바라본다 (3분)

 

저는 먼산을 바라보았습니다. 처음 이렇게 한이유는 TV에서 5.0의 시력을 가진 부족이 있었는데 전달 방법이 없어서 멀리 있는 신

호를 보고 전달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먼곳을 보면 좋아지겠구나 해서 시작했습니다.  결과는 OK ~~ ^^

꼭 산이 아니여도 됩니다. 오랫동안 봐야 하기 때문에 눈이 제일 좋아하는 초록색을 선택한거죠

 

 안구 운동 (3분)

먼산을 바라보며 좌측을 보았다가 다시 우측을 보았다가 다시 좌측을 바라봅니다.  그리고 다시 위로를 보았다가

아래를 봅니다.

시간이 정말 안되시면 이건 실내에서 하셔도 됩니다.

 

 안구 운동 II  (3분)

먼 곳을 응시하다 가까운곳을 다시 바라봅니다. 이 패턴을 계속 반복해 줍니다.

안구의 근육운동을 시키는것인데 처음엔 힘들지만 점점 익숙해지실 겁니다.

이 운동이 힘드신분은 눈이 그만큼 약해졌다 겁니다.

실내에 계시고 시간이 안되시는 분들은 자리에서 손가락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손가락 하나를 세우고 두분을 바라보게 한다음 최대한 눈에서 멀리 그리고 다시 눈에 가깝도록 팔을 쭡뻗었다가 접혔다를  반복합니다.

 

 손바닥 마사지(1분)

 

손바닥을 열이 나도도록 비빈다음 눈에 가만히 갖다 대세요 . 이것을 반복해줍니다.

시간되실 때 마다 하셔도 되요 (주의: 닭똥냄새가 날수도 있습니다. ^^)

 

 정말 시원해지는 눈 주변 맛사지

이거 까지 하면 10분이 넘는다구요?  평소에 10분운동을 하시고 이것은 시간되실 때 하세요..

이거는 정말 시원합니다.

왜 눈이 침침하면 안구 사이를 두 손가락으로 꾹 누르지 않습니까? 시원하기 때문입니다.

눈아래를 가운데를 만지시면 조금 들어간 부분이 있습니다.

눈을 감으시고 30초 누르고 계셨다가 떼면 정말 시원합니다.

눈운동

 

 눈에 좋은 음식

운동 뿐만 아니라 음식도 함게 복용을 했습니다.

계란, 당근, 순무, 시금치, 생선, 알, 간, 치즈, 브로콜리, 버섯, 토란,

눈에 좋은 음식

 

눈에 좋지 않은 음식 커피 ,홍차 , 인스턴트 식품   뒤에는 예를 들지 않아도 아시겠지요? ^^

 

 마치며


 

 

실제로 경험담을 토대로 작성된 글 입니다.

참고로 pc 나 책을 사용시 꼭 한두시간 후 5~ 10분간은 눈을 쉬게 해주세요

눈을 감고 있어도 되고 창밖이 보이면 베스트겠지요 ^^

눈은 정말 소중합니다. .떠나는 시력은 금방이지만 다시 돌아오게 하려면 몇배의 시간이 듭니다.

눈의 수정체는 1M 안에 들어왔을 때 두께가 변경됩니다. 1m 밖에 있는것은 움직임이 작아서 눈의 피로도 작습니다.

그러니 가까이에서 보는 스마트 폰이나 pc 책은 눈을 많이 피로하게 하겠지요..

꾸준한 눈운동으로 안경과 이별을 하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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